공지사항

[숭실대학교] ●차세대반도체학과 자율실습실 이용방법 안내 (2025년 12월 22일~)●

2025-12-12l 조회수 4782

숭실대학교 자율실습실 이용방법을 안내하오니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서 작성
  가. 자율실습실 신청서 작성하여 disu@ssu.ac.kr 로 제출 (아래 양식 참고)
  나. 학과에서 이메일로 고유번호 및 구글시트 안내
  다. 구글시트 통해 실습실 신청
  ※ 고유번호 및 구글시트 안내 이미 받은 학생은 하단 <2. 실습실 이용 방법진행
  ※ 신청서는 처음 한 번만 제출, 이후로는 구글시트로 신청!!

2. 실습실 이용 방법
  가. 사전 신청 원칙
    1) 사용 전날 오후 4시까지 신청 가능 (오후 4:00 ~ 5:00 구글시트 조작 금지)
    2) 한 팀이 보드 1개 사용하는 경우, 대표로 한 명만 신청
    3) 반드시 실제 사용하는 시간으로 신청 (기자재 분실 위험 방지)
  나. 신청 후 5시에 구글시트를 통해 배정 결과 확인
  다. 사전신청 없이 당일 사용시, 구글시트로 신청 후 필히 학과 사무실로 전화, 실습실 배정받은 후 사용
       ※ 신청은 선착순으로, 이미 자리가 찬 경우에는 사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3. 실습실 이용 시간
  가. 학기 중(월-금): 09:30~
  나: 방학 중(월-금): 10:30~17:00
  *단, 16시 이후 신청은 배정 불가*
  *매주 수요일,  목요일 오후 6시 ~ 7시  1303호 사용 불가*
  *공휴일 사용 불가*

4. 유의사항
  가. 강의가 있는 시간은 이용이 어려울 수 있음
  나. 인원수에 따라 PC 사용 강의실을 사무실에서 배정
  다. 오후 5시 이후 퇴실자는 키보관함 속 카드키를 이용하여 문을 잠근 뒤, 1303호 '옆' 회의실 문 밑으로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라. 음식물 섭취 불가(음료 포함) 음료는 음료보관대에 보관
  마. 퇴실 시 잠그지 않을 경우 2주간 사용금지 (기자재 분실의 경우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바. 비상구 계단에서 흡연금지. 적발시 자율실습실 사용 영구금지, 장학금 지급 대상 제외
  사. 실습실 문에 배치되어있는 "사용대장"에 실 입퇴실 시간 작성 (구글시트와 별개)
  아. 신청하지 않고 사용할 경우, 2주간 사용금지.  2번 적발될 경우, 영구금지.
  자. 반드시 실제 사용하는 시간으로만 신청,
       신청 시간에 못 오게 되는 경우 구글시트 수정 후, 필히 사무실로 연락
       (기자재 분실의 경우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차. 사용한 PC는 반드시 꺼주세요!

5. 문의: 학과사무실(02-829-8223) / disu@ssu.ac.kr
             *방학 중 : 10:00 ~ 17:00
 첨부파일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