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LARIS
LOC & LOS

[AI-SEMI] 2023년 전국대학생 AI 반도체 회로 설계 경진대회 최종 주제 관련

2023-10-30l 조회수 1100
[AI-SEMI 최종 주제 관련]


경진대회를 함께 열심히 해주어 감사드립니다. 

다음과 같이 최종 결과 제출에 관한 안내를 드립니다. 


1. 발표자료는 PPT와 동영상 발표자료, 그리고 설계결과물을 제출합니다. 
2. 발표 자료 및 동영상은 e-mail로 제출하며, 설계 결과물은 서버에 지정된 폴더에 저장합니다.  제출 마감일은 11월 3일 23시 59분입니다.
3. 발표자료 본문은 10페이지 이내로 한다.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본문 외 심사 위원이 참고할 수 있는 첨부 설명자료를 넣을 수 있으나, 동영상 발표자료에는 본문만을 사용해야한다.  본문에는 각 세부 설계 모듈 별 기능 설명, 성능 지표, 전체 설계 췹 결과물의 성능지표와 결과, 그리고 본 경진대회를 위해 사용된 팀별 개발 전략과 차별화 방법을 정리합니다. 심사에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지표는 제시된 설계 방향을 따랐는지 여부와 달성 여부, 기능 달성 여부, 면적, 그리고 사용 에너지 수준입니다.  
4. 발표 동영상은 10분 이내로 합니다.  
5. 설계 결과물 폴더는 AISEMI23Final folder입니다. 이 폴더에 각 참가팀은 부여 받은 아이디 중 가장 작은 숫자로 폴더명을 지정한합니다. 경진대회 마감일 이후에는 이 폴더의 편집 권한이 없어 질 것이므로, 제출일정을 준수하길 바랍니다. 
6. 심사위원은 류현석 교수를 포함하여 두분의 삼성 반도체 출신 임원들께서 진행해 주실 겁니다. 
7. 발표시간은 11월 10일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8. 중요: 전체를 다 완료하지 못하였더라도, 각자의 현재 수준에서 정리하여 제출하길 바랍니다.  학생들로서 과정을 같이하고 결론을 맺는 것도 중요한 요소라서, 이 부분을 경진대회를 같이하는 가장 큰 덕목임을 함께 해주길 바랍니다.  


건강하시고, 좋은 기억으로 마무리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