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LARIS
LOC & LOS

[AI-SEMI] 최종 Round 결과 제출 일정 및 Midterm 추가 제출

2022-10-17l 조회수 1690
Semifinal에 제출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말씀 드립니다. 다음과 같이 안내 사항이 있으니 진행 부탁드립니다. 

A. 최종라운드 진행 및 일정 안내
   a. Midterm 제출물으로 토대로 다음 6개팀이 최종 라운드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가나다 순)
       ACE: 채솔해, 이소현, 강예현
       HARDKINGDOM: 이승훈, 박민성, 문상혁
       KNUCKLE: 정한솔 김지용 강윤수
       에반대: 박준범, 서동범, 조민석
       전회실: 손동준, 최규빈
       피날레: 하수민, 최윤주, 이솔

   b. 최종 결과물은 다음 사항으로 심사하도록 하겠습니다. 
     0. 최종 결과물은 Semifinal Task의 완성도를 높인 결과물을 제출하시길 바랍니다. 
     1. 입력 데이터의 Sequence는 0/1 Random 배열이며, 평균값 0.01~0.1 사이이다. 
         (예: 1,000개의 digit이 들어오는 경우 1의 갯수는 10개에서 ~ 100개 사이이고, 위치는 Random 이다) 
     2. Task2의 시간 차이는 정량적으로 알 수 있도록 변환 식을 제공한다.
     3. 기능, 전력, 면적을 Task 1과 Task 2에 대하여 정량적으로 (필요시 정성적 설명 포함) 표현한다. 
   c. 최종 결과물은 11월 11일 금요일까지 Semifinal 결과물과 같은 방식으로 제출해주길 바랍니다.
     
B. 최종 결과물 제출, 혹은 현재까지의 결과물을 제출하고 심사를 받기를 원하는 팀은 제게 메일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eric.ryu@snu.ac.kr
     Midterm이 중간 고사와 겹치며 결과물을 제출하지 못한 팀들이 있습니다. 아래 둘 중 하나를 진행할 팀은 제게 메일로 연락 바랍니다.  
     1. Midterm 결과를 제출하지 못한 팀 중, 최종 결과물 제출을 희망하는 팀은, 계속 참가 의사를 메일로 먼저 보내두시고,
        현재까지 진행된 결과물을 정리하여 10월 21일 금요일까지 제출하길 바랍니다. Midterm 제출 일정 지연에 대한 Penality는 있음을 알려두립니다.  
      2. 최종결과물을 제출하지는 않지만, 현재까지 진행된 결과물을 정리하여 심사를 받기를 위하는 팀은 결과를 제출해 주길 바랍니다.
        10월 28일 까지 제출해 주시길 바랍니다. 심사하여 상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  현재까지 느낀점을 개선해야할 점을 메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올해 처음으로 진행하는 대회라, 대회 준비를 위한 인프라, 절차 등 개선할 사항이 많습니다.
    문제, 일정, 분야, 교육, 실습 및 설계 인프라 등 여러분들의 생각을 보내 주시면 내년도 대회를 준비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겠습니다.
    메일을 보내실 때는 [AI-SEMI]를 제목 앞에 넣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류현석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