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LARIS
LOC & LOS

[AI-SEMI] 경진대회용 ID 및 EDA tool 서버 접속방법 공지

2022-08-31l 조회수 2822
경진대회 ID 및 공유사항을 공지합니다. 

VPN 접속 계정 
학교에서 준비한 VPN 장비가 허용 가능한 IP 수가 256개 이내라서, 팀당 1명 혹은 2명의 VPN 계정을 열어 드렸습니다. 
추가 확보할 수 있는 경우 다시 공지하여 동시 접속 할 수 있는 권한을 모든 참여자들에게 열어 드리겠습니다. 
VPN 접속방법은 온라인 실습1 동영상 초반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비밀번호는 summersnu2022!이거나 qksehcp22! (반도체22!)입니다. 

Cadnece EDA Tool Server 계정
경진대회 참여자 모든분들의 서버 접속 계정을 만들었습니다. 첨부에서 접속 ID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modaXterm을 이용한 서버접속방법도 온라인 실습1 동영상 초반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비밀번호는 summersnu2022! 입니다. 

실습 1 동영상
https://drive.google.com/file/d/1kJf0Lp_yccVwOYCp-HspikxCkXqtf46D/view?usp=sharing 

공통사항
1. VPN 접속 ID는 전체 인원에게 확대 적용할 수 있기전까지는 같은 팀원들끼리 공유하여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2. 9월 4일까지 VPN 접속기록이 없는 ID는 다른 사용자를 위해 회수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수된 후 접속을 희망하는 분은 메일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3. 비밀번호는 접속후 변경하시길 바랍니다. 
4. 경진대회를 위해 준비된 서버는 4대입니다.  서버당 80~100명이 사용할 수 있도록 배분했습니다. 
5. 경진대회 참여자가 사용할 수 있는 라이센스의 총수는 100 copy 입니다. 동시 접속자가 이를 넘어서는 경우 추가 설계가 안됩니다. 사용을 안하는 경우 EDA Tool을 종료하여 다른 사용자가 쓸 수 있도록 배려해주시길 바랍니다. 본교에 설계환경이 있는 참여자는 본교의 라이센스를 활용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6. 그간 제공된 온라인 교육용 ID는 9월 9일 모두 삭재하겠습니다. 필요한 자료가 있으면 옮겨가길 바랍니다.

담당교수 연락처: 류현석 eric.ryu@snu.ac.kr
 첨부파일 (1개)